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52회 2014-10-12

    보리야 니가 나 좀 도와줘 오늘밤, <왔다 장보리> 마지막 방송입니다. 메머드 급 결말이 기다리고 있으니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그 동안 <왔다 장보리>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1회 2014-10-11

    니 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니 친엄마야! 옥수(양미경)가 만든 용보를 내세운 민정(이유리)이 수미(김용림)의 바느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자수는 20년 전 전주 어르신의 것이 아닌 옥수의 것이라고 주장하며, 친 손녀에게 침선장을 물려주기 위해 자신을 들러리 세운 것이 억울하다고 하자 영부인 은 민정의 손을 들어준다. 한편, 지상(성혁)은 동후(한진희)에게 사직서를 제출하고 사과한 뒤 비단(김지영)이 만큼은 보리(오연서)의 딸로 받아주기를 눈물로 애원한다.

    50회 2014-10-05

    지 낳아준 어매는 어떤 사람이에요? 민정(이유리)은 경합을 치르게 해준다면 비단(김지영)을 데리고 사라져주겠다고 인 화(김혜옥)에게 매달린다. 민정의 유산을 눈치 챈 재희(오창석)는 은밀히 사람을 시 켜 지상(성혁)의 친딸을 알아보게 한다. 보리(오연서)는 도 씨(황영희)가 낸 사고 때문에 기억을 잃은 사실을 기억해내고 도 씨에게 옥수(양미경)와 희봉이 사고를 냈다고 한 거짓말은 절대 용서할 수 없다고 말 한다. 한편, 옥수와 인화는 20년 전 가리지 못한 침선장 경합을 다시 치르겠다고 다 짐하고...

    49회 2014-10-04

    비단이 민정이 애 맞죠! 인화(김혜옥)는 민정(이유리)이 낳은 딸을 보리(오연서)가 키우는 게 사실이라면 절 대 용서치 않겠다고 도 씨(황영희)에게 발악을 한다. 보리는 아무도 자신의 품에서 비단(김지영)을 떼어놓을 수 없다고 다짐하고... 종하(전인택)의 자백으로 지금까지 민정의 이간질에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된 수미(김 용림)와 수봉(안내상)은 괘씸해한다. 수봉은 인화에게 단 한 번이라도 진실을 말할 수는 없었냐고 무섭게 추궁한다.

    48회 2014-09-21

    이제 문지상 끝났어 재희(오창석)는 민정(이유리)이 일부러 지상(성혁)을 해치고 사고로 위장하려 하자 민정의 냉정함과 잔인함에 치를 떤다. 재화(김지훈)는 지상의 사고와 연관이 있는지 재희에게 따지다가 이렇게까지 쓰레기는 아니지 않냐며 재희를 진심으로 걱정하면 서 눈물 흘린다. 인화(김혜옥)의 지상의 유전자 검사 기록이 모두 사라졌다는 데 의심을 품다가 우연 히 비단(김지영)이 지상의 딸일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스라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