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251회 2018-01-18

    오페라 카니발 오페라에서 극한의 감동을 느끼다! 일곱 명의 멋진 성악가들이 전하는 재밌는 오페라 이야기!
    독일 바이로이트 페스티벌에서 한국인 최초 주역, 악인 캐릭터의 대가! 무대 위에서 뿜어 나오는 강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베이스 바리톤 사무엘 윤
    이탈리아 예지 페르골레지 극장에서 피가로 역으로 데뷔한 이후, 세계 메이저 오페라 극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바리톤 김주택
    세계 주요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베이스 손혜수
    공연계 센세이션을 일으킨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성악 아이돌로 불리는 테너 김현수 등등
    세계 메이저 오페라 극장의 주역들과 차세대 젊은 성악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펼치는 오페라 축제!
    벨칸토 오페라의 진수를 즐길 수 있는 레퍼토리 도니체티 <사랑의 묘약>, 로시니 <세비야의 이발사>, 구노 <파우스트> 등 유명 오페라의 주요 작품들을 선사합니다.
    출연: 베이스 바리톤 사무엘 윤, 베이스 손혜수, 바리톤 김주택, 바리톤 조병익, 테너 김현수, 테너 김승직, 테너 정필립, 지휘 김덕기, 연주 코리아 쿱 오케스트라
    - ’오페라 카니발‘ 편은 1월 18일(목) 밤 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250회 2018-01-11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2부 신개념 콘서트 형식의 오페라 콘체르탄테로 펼쳐지는 작곡가 도니체티의 오페라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스코틀랜드판 로미오와 줄리엣. 정략결혼을 강요당한 신부 루치아가 결혼 첫날밤 신랑을 죽인 이야기! 그 마지막 편에서 충격적인 결말이 공개됩니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극장의 프리마돈나 소프라노 캐슬린 김, 클래식계 새로운 돌풍의 주역, 현재 가장 핫한 성악가 바리톤 김주택,
    그리고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테너 박지민,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2011) 우승에 빛나는 베이스 박종민 등등 세계 메이저 오페라하우스에서 활약하는 주역 스타들이 벨칸토 오페라의 진수를 선사합니다.
    출연: 소프라노 캐슬린 김(루치아), 바리톤 김주택(엔리코), 테너 박지민(에드가르도), 테너 고태영(노르만노), 테너 김승직(아르투로), 베이스 박종민(라이몬도), 메조 소프라노 손진희(알리사), 지휘 호세 미구엘 에산디, 연주 수원시립교향악단, 합창 안양시립합창단.
    -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2부‘ 편은 1월 11일(목) 밤 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249회 2018-01-04

    신년특집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정략결혼에 강요당한 신부가 첫날밤 신랑을 죽인 이야기!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곡가 도니체티의 오페라 <람메르무어의 루치아>가 신개념 콘서트 형식의 오페라 콘체르탄테로 펼쳐집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진귀한 명장면! 오페라의 최고 명장면으로 꼽히는 ‘광란의 아리아’를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극장의 프리마돈나 소프라노 캐슬린 김의 신들린 연기로 만나보세요.
    클래식계 새로운 돌풍의 주역, 현재 가장 핫한 성악가 바리톤 김주택! 그리고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테너 박지민,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2011) 우승에 빛나는 베이스 박종민 등등
    세계 메이저 오페라하우스에서 활약하는 주역 스타들이 벨칸토 오페라의 진수를 선사합니다.
    출연: 소프라노 캐슬린 김(루치아), 바리톤 김주택(엔리코), 테너 박지민(에드가르도), 테너 고태영(노르만노), 테너 김승직(아르투로), 베이스 박종민(라이몬도), 메조 소프라노 손진희(알리사), 지휘 호세 미구엘 에산디, 연주 수원시립교향악단, 합창 안양시립합창단.
    - ’신년특집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편은 1월 4일(목) 밤 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248회 2017-12-28

    송년특집 조성진&정경화 2017년 화려한 피날레! 올 한해 TV예술무대를 빛낸 클래식스타의 역사적인 무대가 펼쳐집니다.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이 이끄는 원 코리아 오케스트라와 클래식계 젊은 황제,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협연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
    그리고 클래식계의 살아있는 전설! 오로지 한 명의 연주자와 한 대의 바이올린만으로 선사하는 바흐 음악의 바이블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파르티타 2번>. 바이올린의 거장 정경화의 손끝에서 탄생되는 한 음, 한 음에 귀 기울여보세요.
    가장 잊지 못 할 명장면! 그 감동의 무대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송년특집 조성진&정경화‘ 편은 12월 28일(목) 밤 1시 15분에 방송됩니다.

    247회 2017-12-21

    성탄특집 2017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프랑스 문화 외교 사절단‘으로 불리는 파리에서 온 작은 천사들.
    2017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내한공연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무려 110년이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보이 소프라노의 진수! 청중들의 가슴을 두드리는 독보적인 맑은 음색!
    정통 클래식부터 팝, 세계 민요, 뮤지컬 넘버, 그리고 크리스마스 캐럴송까지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사합니다.
    세계 최고의 아카펠라 소년합창단이 선사하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다함께 즐겨보세요.
    - ‘성탄특집 2017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편은 12월 21일(목) 밤 1시 5분에 방송 됩니다.

    추천! 무료 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