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60회 2010-10-12

    부디.. 제 마음을 알아주세요. 전하. 숙종과 인원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동이는 궐을 떠나 사가로 나가겠다는 뜻을 밝힌 다. 연잉군과의 헤어짐에 가슴아파하는 동이에게 세자는 연잉군이 다치지 않도록 자 신이 잘 보살피겠다고 얘기한다. 궐을 떠나 사가에서의 생활을 시작한 동이는 인부들을 불러 이현궁의 담을 허물게 하여 도성 안의 억울하고 힘 없는 백성들 누구나 이현궁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그 러던 어느 날 허름한 옷차림의 여자아이가 동이를 찾아와 자신의 아버지가 억울한 누명을 쓰고 관아에 잡혀있다고 하소연하는데…….

    59회 2010-10-11

    정치야 말로 가장 진심을 담아야하는 것입니다. 동이와 연잉군을 모함하기 위한 계략을 세웠던 장무열은 군관들에 의해 체포되고, 장무열과 뜻을 함께 했던 자들은 자신들의 죄를 덮기 위해 증험을 찾아 없애려고 하 지만 서용기에 의해 발각된다. 장무열은 숙종에게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나, 모든 사 실을 알고 있는 숙종은 왕실을 능멸한 죄를 물어 장무열을 비롯해 함께 모사한 이들 에게 처결을 내린다. 한편, 동이는 선위를 결정한 숙종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인원을 찾아가는데…….

    58회 2010-10-05

    어서 이 사실을 알려야하네...!! 천수는 궐 안의 병력을 장악하고 음모를 꾸미는 장무열을 찾아가 언제든 목숨을 거 둘 수 있으니 섣부른 짓을 하지 말라며 경고한다. 인원은 동이를 찾아가 감추어둔 의중이 무엇인지를 묻고, 동이는 자신의 욕심이 궐 에 큰 파국을 몰고 왔다며 인원에게 중요한 사실을 이야기 하려 한다. 한편 인원이 동이를 찾아 보경당으로 갔다는 소식을 들은 장무열은 급하게 인원을 찾아가 동이의 출궁을 서둘러 달라고 얘기하는데…….

    57회 2010-10-04

    이 결정은, 절대로 번복되지 않을 것이야. 세자와 연잉군의 문제로 깊은 고민에 빠진 숙종은 모든 일정을 전부 폐하고 침잠에 들어간다. 고심끝에 칩거를 마치고 편전회의를 소집해 중신들에게 다음 보위에 오 를 사람은 오직 세자뿐이라고 공표하며, 또 한가지 모두가 놀랄만한 뜻 밖의 결정을 내리는데…….

    56회 2010-09-28

    저는 연잉군에게.. 진짜 힘을 주고 싶습니다. 궐 안의 소문을 잠재우고 세자의 자리를 바로 세우기 위함이라는 명분으로 인원은 연잉군의 혼사를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힌다. 동이는 갑작스러운 인원의 얘기에 당황하지만, 혼례를 진행시켜 연잉군을 사가로 내 몰려는 인원의 계획으로부터 연잉군을 지키기 위해 혼처를 자신이 정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부탁한다. 간택령이 내려진 이후 동이는 연잉군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조력자를 곁에 두기 위해 직접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