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243회 2014-10-25

    ♥ 우리 결혼했어요 ♥ 243회 홍종현 ♡ 유라 - 남편 드라마 촬영장 방문 ② & 쫑오빠 학창시절 공유 ① 종현의 드라마 촬영장을 함께한 종현&유라 부부! 촬영 중간, 배우 정준호, 문정희, 아역배우 윤찬영 군과의 만남! 결혼 선배 정준호, 문정희의 조언을 시작으로 14세 윤찬영군의 조언이 이어지는데.. ‘14세 동심’의 돌직구 조언으로 어쩔 줄 몰라 하는 종현의 모습은? 상암동으로 이사한 종현&유라 부부. 종현은 학창시절을 보낸 동네를 돌아보자고 제안하고.. 어린 시절 매일 갔었던 오락실로 향하는데.. 소원권을 건 비행기 게임에서 승리한 종현! 종현은 소원권으로 유라가 싫어하는 동전 노래방으로 향하고... 유라는 용기 내어 노래를 불러보는데.. 과연 걸그룹 유라의 점수를 본 종현의 반응은? 종현의 모교에 방문한 두 사람! 종현의 후배들은 유라를 보고 격한(?) 반가움을 표현하는데.. ‘왜 자기 얘기는 아무도 안하냐!’며 귀여운 질투를 하는 종현! 언제나 듬직했던 남편 종현이 귀여운 질투장이가 된 모습은? 송재림 ♡ 김소은 – 커플 티 리폼 & 캣타워 만들기 & 첫 외식 티셔츠를 리폼하기로 한 재림&소은 부부! 소은의 입술자국을 티셔츠에 새기고 싶다는 재림! 립스틱을 안 챙겨왔다는 소은에게 핑크색 유성매직을 건네는데.. 과연 ‘소은 입술’에 강한 애정을 드러낸 재림의 모습은? 고양이들을 위한 ‘캣 타워’ 만들기에 나선 재림! 재림은 두꺼운 나무합판을 척척 드릴로 박아 순식간에 완성시키는데.. 땀을 뚝뚝 흘리며 여심을 저격하는 섹시미(?)를 보여준 재림의 모습은? 그리고 두 사람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플 티의 모습은? 저녁식사를 즐기는 재림&소은 부부! 마늘이 ‘남성 스태미나’에 좋은 음식이라는 재림! 소은은 수저가득 구운 마늘을 담아 재림에게 건네는데.. 수저가득 마늘은 다 받아먹은 재림의 한 마디, “나 오늘 너 안 보낼 거야!” 재림의 도발적인 발언에 소은의 반응은? 남궁민 ♡ 홍진영 - 200일 기념 제주도 여행 로드무비 ② 200일을 기념해 둘만의 로드무비를 찍기로 한 남궁민&진영 부부! 직접 영화에 필요한 사극 소품을 챙겨온 남궁민! 진영을 위해 준비한 회심(?)의 해녀복을 공개하는데.. 남궁민의 기대를 뛰어넘는(?) 놀라운 비주얼의 ‘해녀 진영’의 모습은? 바닷가에서 ‘해녀 진영’이 처음 등장하는 촬영! 진영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저고리를 벗어 바닷물에 적시는 등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그 모습을 보고 다급한 목소리로 “(적신 저고리) 입지 마!” 소리를 지르는 남궁민! 다급한 목소리로 진영에게 소리친 이유는 무엇일지? 숙소로 돌아와 수영장 데이트를 즐긴 두 사람! 진영은 “남편 드라마에서 상반신 탈의를 했다던데.. 나도 보고 싶다” 수줍게 말하 고.. 남궁민과 알콩달콩 복근밀당(?)을 즐기는데.. 그러던 중 “부부는 유유상종 인 거 같다”는 남궁민의 폭탄 발언! 과연 남궁민이 말한 “부부는 유유상종” 의 의미는 무엇일지?

    242회 2014-10-18

    ♥ 우리 결혼했어요 ♥ 242회 홍종현 ♡ 유라 - MBC 탐방 ② & 남편 드라마 촬영장 방문 ① 상암 MBC로 이사한 종현 유라 부부! MBC를 둘러보던 중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 발견! 두 사람은 즉흥적으로 ‘보이는 라디오’ 진행을 하게 되는데.. DJ를 맡은 유라와 단독 게스트 종현! 율디(유라DJ)는 종현에게 아내의 이름 ‘김아영’으로 즉흥 3행시를 제안하는데.. 당황하는 듯 했지만 이내 술술 3행시를 이어가는 종현! 과연 유라를 충격에 빠트린 종현의 3행시는? 라디오 필수코너인 지인 전화 연결! 종현은 10년 지기 일반인 친구와 통화 중 혜리와의 즉석 소개팅을 제안하는데.. 처제 사랑, 형부 종현이 주선한 소개팅은 어땠을지? 종현의 드라마 촬영장을 방문하기로 한 두 사람! 유라는 ‘배우&스태프들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하겠다!’ 나서고.. 유라의 전적(?)을 알고 있는 종현은 불안하기만한데.. 과연 종현의 손이 더 바빴던(?) 두 사람의 조공 도시락 만드는 모습은? 송재림 ♡ 김소은 – 신혼집 인테리어 ① 신혼집에 필요한 생필품 쇼핑에 나선 재림&소은 부부! 물건을 고르던 중 두 사람의 갈등은 극에 달하게 됐는데... 실용주의자 재림과 디자인 우선주의 소은! 과연 치열한 기 싸움의 결말은? 생필품 쇼핑이 끝나갈 무렵, 장난감 코너!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훅남’ 재림의 ‘훅’ 들어오는 스킨십! 장난감 칼을 핑계로 소은에게 백허그를 시도하는데.. 익숙할(?) 법도 한 재림의 스킨십에 소은의 반응은? 신혼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 구입한 벽지스티커로 거실 벽을 꾸미기 시작하고.. 능글남 재림은 자연스레 소은을 감싸 안았는데.. 재림이 선보인 ‘사랑과 영혼(?)’ 버전의 벽지 꾸미기 모습은? 남궁민 ♡ 홍진영 - 200일 기념 제주도 여행 로드무비 ① 200일 기념 제주도 여행을 떠난 남궁민&진영 부부!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200일 기념 로드무비’를 찍기로 하는데.. 멜로와 에로 사이, 남궁민의 사심이 100% 반영 된 영화 시나리오! 불꽃각오를 다지며 강한 의지를 드러낸 남궁감독의 모습은? 현재는 ‘톱스타 가수’, 전생에는 ‘제주도 해녀’ 역할을 맡은 진영! 영화 촬영을 하던 중 “서울로 돌아가겠다!” 돌발발언을 하는데.. 진영이 영화를 찍다말고 “서울로 돌아가겠다!” 으름장을 놓은 사연은 무엇일지? 숙소에 도착해 점심식사를 한 두 사람! 진영은 음식을 먹다말고 갑자기 “자기야!”를 남발하는데.. 귀까지 빨개지며 설레어하는 남궁민! 진영이 밥 먹다 말고 남궁민에게 “자기야” 부른 이유는?

    241회 2014-10-11

    ♥ 우리 결혼했어요 ♥ 241회 홍종현 ♡ 유라 - 한국의 발리, 전남 증도여행 마지막 이야기 & MBC 탐방 이사권을 걸고 염전체험 미션을 끝낸 두 사람! 멋진 석양을 볼 수 있는 낙조전망대로 향하고.. 계단을 오르며 덜렁이 유라가 넘어질까 불안한 종현! 뒤에서 밀어보고 먼저 손을 내밀어보기도 하는데.. 알콩달콩 계단을 오르는 두 사람의 모습은? 한국 발리에서의 마지막 화보 촬영!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종현의 첫 백허그 시도! 그리고 종현의 허리를 자연스럽게 감싸 안는 유라! 과연 쫑아부부의 밀착 스킨십 화보는 어땠을지? 사라진 쫑아부부의 일산 MBC 신혼집! 미션카드를 받고 새로운 신혼집으로 향하는데.. 도심 한 가운데로 이사한 쫑아부부의 새 신혼집! 과연 두 사람은 마음에 들어 할지? 송재림 ♡ 김소은 – 남편 병문안 ② 비염수술로 재림이 입원한 병원을 찾은 소은! 퇴원 절차를 마친 두 사람은 정원 산책을 나서고.. "지금 노팬티"라는 충격 고백을 하는 재림! "아이스 케키한다?"며 바지로 손을 뻗는 소은! 과연 예상외로 쎈 소은의 반응에 재림의 반응은?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 소은은 재림을 위해 요리를 시작하고.. 3일 동안 씻지 못한 재림은 욕실로 향하는데.. 샤워 도중 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봉착한 재림! 재림이 욕실에서 소은을 애타게 부른 이유는? 식사 후 오붓하게 앉아 영화를 보기 시작하고.. 어김없이 훅 들어오는 재림의 스킨십! 이에 질세라 재림의 가슴팍에 머리를 기대는 소은! 소은의 기습 스킨십에 재림의 반응은? 남궁민 ♡ 홍진영 - 시동생 부부와의 저녁식사 시동생 부부의 집을 찾은 남궁민&진영 부부! '대학생 시절 여친‘ 이후 동생에게 소개시켜주는 건 처음이라며 긴장한 진영의 마음을 풀어주는 남궁민! ‘안물안궁’인 남편의 과거 여친 이야기에 진영의 반응은? 진영이 준비해 온 음식으로 한상차림 식사를 즐기는 두 부부! 남동생은 과거 남궁민이 '무서운 형(?)'이었다며 자신이 형의 '보물 1호'가 될 수밖에 없었던 살벌한(?) 사연을 들려주는데.. 과연 남궁민의 ‘보물 0호’ 진영의 반응은? 형 과거폭로에 탄력 받은 남동생! 상상하기조차 힘들었던 남궁민의 과거사(?)들을 풀어놓고. 진영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혼자 무너질 수 없다’며 맞불작전을 펼치는 남궁민! 형제의 난을 방불케 한 '남궁' 형제의 폭로전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240회 2014-10-04

    ♥ 우리 결혼했어요 ♥ 240회 홍종현 ♡ 유라 - 한국의 발리, 전남 증도여행 ④ 여행 첫날 밤, 종현에게 100일 이벤트를 받았던 유라! 다음 날 아침식사로 종현이 좋아하는 핫케이크를 준비하는데.. 우여곡절 끝에 핫케이크 완성! 과연 아침잠에 빠진 종현을 위한 유라표(?) 달콤 핫케이크의 맛은? 아침식사 후, 시작된 수영장 화보 촬영! 시키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화보 자세를 잡으며 신나게 즐기는데.. 이 때, 고난이도(?) 스킨십 자세를 잡는 두 사람! 더욱 과감해진 두 사람의 수영장 화보는 어떤 모습일지? 이어진 웨딩화보 콘셉트의 화보 촬영! 유라에게 프러포즈를 못했던 종현은 프러포즈를 하는 로맨틱한 포즈도 취해보고.. 닿을랑 말랑 꽃다발 뒤로 얼굴을 가까이 다가서기도 하는데.. 과연 꽃다발 뒤에서의 두 사람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송재림 ♡ 김소은 – 첫 만남 ③ & 남편 병문안 신혼집 짐정리 후 첫 저녁식사! 집에서 챙겨온 ‘약주’로 첫 만남을 기념하자는 소은! 재림은 은근슬쩍 ‘러브샷’을 시도하는데.. 능청스러운 재림의 스킨십에 소은의 반응은? 식사를 마치고 동네 산책을 나선 두 사람. 소은과 나란히 걷던 재림은 자연스레 손을 잡기도 하고.. 순정만화의 한 장면을 실현(?)하는 과감한 스킨십을 보여주는데.. 과연 재림의 거침없는 스킨십에 ‘심쿵’한 소은의 모습은? 며칠 뒤, 병원에 입원한 재림을 찾아간 소은! 재림은 수술로 인해 씻지 못했다며 소은에게 면도를 부탁하고.. 떨리는 손으로 면도를 시작하는 소은! 그런 소은을 향한 재림의 오글거리는 멘트들이 이어지는데.. 병상에서도 멈추지 않는 능구렁이남 재림의 모습은? 남궁민 ♡ 홍진영 - 시동생 집 방문용 음식 준비 ② & 출산용품 선물 준비 시동생 부부를 만나기 위해 음식 준비를 하는 남궁민&진영 부부! 요신(?) 진영과 콩쥐(?) 남궁민의 합작으로 요리가 완성되고.. 시동생 부부와의 만남에 입을 의상을 고르던 진영! 남궁민에게 옷상자를 건네며 “남편 선물 아닌데, 사이즈만 맞는지 입어 달라“ 부탁하 고.. 자신의 선물이 맞나 반신반의하며 진영을 추궁하는 남궁민! 절대 아니라는 진영의 대답에 토라지는데.. 나중에 본인의 선물임을 알게 된 남궁민의 반응은? 시동생 부부에게 출산용품을 선물하기로 한 두 사람! 출산용품점에 들러 젖병, 수유브라 등 출산용품을 직접 보고 신기해하는데.. 이 때, 한 번에 수유브라 버클을 푸는데 성공(?)한 남궁민! 이에 진영은 “너무 잘 푸는 거 아니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출산용품을 둘러보며 신세계에 빠져든 두 사람의 모습은?

    239회 2014-09-27

    ♥ 우리 결혼했어요 ♥ 239회 홍종현 ♡ 유라 - 한국의 발리, 전남 증도여행 ③ 침실 화보촬영이 끝나고, 욕조 거품 화보를 찍는 종현&유라 부부! 꽁냥꽁냥 거품 장난을 치며 화보 촬영을 이어가는데.. 이 때, 욕조에 커플 반지를 빠트린 유라! 이번에도 해결사 쫑오빠의 능력이 발휘될 수 있을지? 럭셔리 디너를 즐기기 위해 찾은 식당! 증도의 대표 음식들이 준비 되고..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서로에게 먹여줄 쌈을 싸는 두 사람! 쌈을 먹은 종현이 눈물을 보인 이유는 과연? 숙소로 돌아온 두 사람! 종현은 유라가 씻으러 간 사이 두 사람의 100일 기념 깜짝 이벤트로 와인과 촛불 장식, 그리고 직접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이젤’을 준비하는데.. 이에 뜻밖의 반응을 보이는 유라! 과연 종현의 100일 이벤트에 유라가 등 돌린 사연은? 송재림 ♡ 김소은 – 두근두근 첫 만남 ② ‘신혼집 입주’ 미션카드를 받고 신혼집으로 향하는 두 사람! 같은 대학 동문 선후배 사이라는 공통점을 발견한 재림! "선배"라고 부르라며 기선제압을 시도하지만, 이에 “연기는 내가 선배”라고 맞대응하는 소은! 두 사람의 팽팽한 주도권 싸움의 결과는? 드디어 신혼집 입성! 집을 둘러보며 만족해하는 소은과 달리 울상 짓는 재림! 재림이 찾는“중요한 것"은 무엇일지? 짐 풀기에 나선 재림&소은 부부. 정리정돈 된 재림의 짐에 반해 잔뜩 헝클어진 소은의 짐! 소은의 짐을 본 재림의 반응은? 남궁민 ♡ 홍진영 - 시동생 집 방문용 음식 준비 ① 신혼집에서 아침을 맞이한 두 사람! 진영은 남편을 위해 아침식사 준비에 나서는데.. 피곤한 남편을 생각하면 식사를 차려주고 싶다는 ‘천사 진영’ vs 다른 여배우와 애정 신을 찍고 온 남편을 생각하면 차려주기 싫다는 ‘악마 진영’! 한참을 고민하던 진영은 어떤 선택을 했을지? 드라마 제작발표회 때 ‘진영보다 유인나가 더 사랑스럽다’는 기사에 서운했던 진영! 남궁민은 “유인나 보다 오억 만 배 더 사랑스럽다” 무리수 발언을 하는데.. 깜짝 고백(?)을 받은 진영의 반응은? 휴대폰 이름저장과 커플 스티커 사진의 행방에 대해 불시 검문(?)에 나선 진영! 당황한 남궁민은 ‘진영을 활짝 웃게 할’ 2차 무리수 행동을 하게 되는데.. 시동생 부부와의 만남을 앞둔 진영!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든 시동생 부부를 위해 출산용품을 선물하기로 하고.. 출산용품을 검색하다 므흣한 분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두 사람이 얼굴을 붉히며 부끄러워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