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286회 2015-08-29

    ♥ 우리 결혼했어요 ♥ 286회 이종현♡공승연 – 제주도 여름휴가 ③ & 마지막 이야기 쇠소깍에서 투명카약을 타며 한 여름 밤의 꿈같았던 휴가를 되돌아보는 꽁이부부! 제주도 여름휴가를 마무리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어땠을지? ‘가상결혼 종료’ 미션카드를 받은 두 사람. 신혼집에 돌아와 짐을 정리하며 그동안 쌓아온 추억을 떠올리는데.. 종현은 승연이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준비해 깜짝 놀라게 만든다. 승연이 감동의 눈물을 터뜨린 선물은 무엇이었을지? 지난 결혼 생활의 추억을 담은 노래를 녹음하기로 한 꽁이부부. 듀엣곡을 부르며 마지막 시간을 함께 하는데.. 녹음을 마치고 서로를 꼭 끌어안으며 이별을 맞이하는 두 사람. 영화 같았던 가상결혼을 종료하는 꽁이부부의 마지막 모습은 어땠을지? 오민석♡강예원 – 남편을 위한 오싹(?) 이벤트 & 아내 촬영장 방문 옥상을 꾸미고 식사를 마친 오예부부. 와인이 먹고 싶다는 예원을 위해 편의점으로 향한 민석! 그 사이, 예원은 남편의 더위를 가시게 할 회심의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예원의 엉뚱한 행동에 민석의 반응은 어땠을지? 영화 촬영 중인 예원을 응원하기 위한 남편의 특급 이벤트! 민석은 간식차를 준비해 예원의 영화 촬영장을 몰래 찾아가고.. ‘간식차 아줌마’로 완벽 변장 후 직접 토스트를 굽기 시작하는데.. 이 때, 간식차를 발견하고 다가오는 예원! 예원은 민석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었을지? 스킨스쿠버 교육을 받으러 가던 중 벌어진 클럽 출입(?) 진실 공방전! 예원은 “민석을 클럽에서 봤다”는 제보를 받았다며 진실을 요구하고.. 지인이 “클럽에서 예원을 봤다”는 얘기를 했다며 반격에 나선 민석! 결혼 이례 첫 위기(?)에 놓인 두 사람은 어떻게 대처했을지? 육성재♡조이 – 농활 체험 ② 본격적으로 농활에 나선 성재♡조이 쀼! 일 바지까지 제대로 갖춰 입고 고추 따기부터 시작하는데.. 배고프다는 성재의 말에 토마토를 권하는 조이! 하지만 초딩 입맛 자랑하는 성재는 이를 거절하고.. 그럼 뭘 먹느냐는 조이에게 “너의 사랑”이라고 말하는 성재! 성재의 뜬금없는 애정표현에 조이의 반응은? 고추 따기에 이어 옥수수 200자루 수확에 도전한 성재와 조이! 끝이 보이지 않는 옥수수밭에서 점점 지쳐가는데.. 갑자기 쏟아지는 비를 피해 원두막으로 뛰어드는 두 사람! 비를 피해 원두막으로 뛰어드는 두 사람! 원두막에 앉아 빗소리를 들으니 감성에 젖어 노래가 절로 나오고.. 마치 ‘소나기’ 속 소년과 소녀처럼 풋풋했던 두 사람의 모습은? 농사일을 끝내고 기력회복을 위해 닭백숙을 먹는 쀼 커플! “너를 보며 먹으니 더 맛있다”는 성재의 오글 멘트에 “오빠는 무슨 짓을 해도 좋다”고 화답하는 돌직구 조이! ‘능글육’으로 진화한 성재의 끊임없는 애정 폭격! 과연 조이의 반응은?

    285회 2015-08-22

    ♥ 우리 결혼했어요 ♥ 285회 이종현♡공승연 – 제주도 여름휴가 ②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떠났던 꽁이부부. 숙소로 돌아와 페러세일링 때 목격한 정체불명의 생물체에 대해 얘기하는데.. 초록색 몸통에 빛나는 파란색 지느러미를 가진 괴(?)생물체였다며 분명히 ‘태몽’ 이라고 주장하는 종현! 종현의 엉뚱한 농담에 승연의 반응은 어땠을지? 한편 일본 여행에서 살짝 공개했던 종현의 자작곡에 직접 가사를 써서 완성하기로 하는 두 사람. 노래를 만드는 꽁이 부부의 모습은 어땠을지? 저녁 식사 후 비장한 얼굴로 등장해 섹시 댄스를 추기 시작한 승연! 춤을 추던 승연은 다시 춤을 추면 면 안 되겠냐며 자진 댄스 리콜을 요청하는데.. 승연이 패닉에 빠진 사연은 무엇일지? 오민석♡강예원 – 가족사진 촬영 ② & 옥상 정원 꾸미기 ① 애견 로미와 가족사진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은 오예부부! 촬영 중 예원이 커플 팔찌가 끊어져 당황하자 민석은 바로 펜치로 팔찌를 고쳐주는데.. ‘석가이버’로 변신한 민석에게 예원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집으로 돌아와 꿈꾸던 옥상 정원을 꾸미기로 한 두 사람. 민석이 화단, 인조 잔디, 테이블 등을 설치하는 동안 예원은 남편 몸보신을 위해 삼계탕을 준비하기로 하는데.. 하지만 생닭 손질부터 난항을 겪기 시작하고.. 두 사람의 옥상 정원과 삼계탕은 무사히 완성될 수 있을지? 저녁 식사 도중 갑자기 불거진 제 2차 키스 논쟁! 뽀뽀와 키스의 차이에 대해 열띤 토론 중 “하고 싶어?”라며 기습 돌직구를 던진 민석에 예원은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하는데.. 키스 이야기로 묘한 분위기에 휩싸인 오예 부부의 운명은? 육성재♡조이 – 농활 체험 ① 한적한 시골 마을에 도착한 성재 조이 쀼. 저녁 식사 후 평상에서 참외를 깎아 먹던 중 갑자기 걸려온 조이 아버지의 전화! 아무런 준비 없이 장인어른과 통화를 하게 된 성재의 반응은? 시골에서의 첫날밤, 세안을 하기 위해 수돗가로 향한 두 사람. 민낯 공개가 두려운 조이는 성재를 씻겨주며 위기를 모면하려 하는데.. “한 단계씩 함께 하자”며 조이의 귀여운 꼼수조차 봐주지 않는 성재! 결국 큰 용기를 내어 함께 클렌징을 시작하는 조이! 조이의 100% 민낯을 본 성재의 솔직한 반응은 어땠을지? 나란히 세안을 마치고 잠자리에 들기 전, 자신의 엄청난 코골이 소리가 걱정스러운 성재! 결국 안방과 거실에서 따로 자기로 하지만 어쩐지 쉽게 잠들지 못하는데.. 과연 쀼 커플은 무사히 단잠을 잘 수 있었을지?

    284회 2015-08-15

    ♥ 우리 결혼했어요 ♥ 284회 이종현♡공승연 – 제주도 여름휴가 ①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떠난 꽁이부부. 오픈카 드라이브를 즐기며 서핑을 하기 위해 바닷가로 향하고..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의도치않게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종현! 일촉즉발 승연의 기습질문에 종현의 반응은 어땠을지? 드디어 서핑에 도전한 두 사람. 서핑을 처음 해보는 승연은 반전의 서핑실력을 보여주고.. 이에 멋진 서퍼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종현! 서핑을 끝내고 패러세일링을 타기로 한 두 사람. 제주도 하늘에서 붉은 석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어드는데.. 패러세일링을 즐기다 갑자기 “사랑해” 말하며 급 고백을 하는 승연! ‘훅’ 들어오는 승연의 돌직구 고백에 종현의 반응은 어땠을지? 오민석♡강예원 – 스킨스쿠버 첫 수업 & 가족사진 촬영 ① 스킨스쿠버를 배우기 위해 수영장을 찾은 오예부부. 얼떨결에 따라온 민석을 위해 삼각과 사각 수영복을 준비한 예원! 남자 강사에게 남편을 배려(?)한 과감한 질문을 던지는데.. 예원의 돌발 질문에 폭소한 민석의 모습은 어땠을지? 스킨스쿠버 수트를 입고 만난 두 사람. 서로에게 “닌자와 캣우먼” 같다며 만족해하고.. 이어 물 속 깊이 들어가야 한다는 것에 긴장한 민석! 예원은 민석의 손을 잡아주며 리드해 나가는데.. 물속에서도 꽁냥꽁냥 애정행각을 벌인 오예부부의 모습은? 민석의 친한 형이 운영하는 사진 스튜디오를 찾은 오예부부. 민석과 함께 캐나다 유학을 했다는 형의 말에 “캐나다에서 금발 여자 친구 사귀었냐?”며 돌발 질문을 던진 예원! 이에 형은 꽁꽁 숨겨둔 민석의 학창시절 사진을 꺼내 보이는데... 과연 민석의 범접할 수 없는 화려한(?) 과거사는 어땠을지? 육성재♡조이 – 운전면허 필기시험 도전 & 농활 체험하러 가는 길 운전면허 필기시험 원서에 붙일 증명사진 촬영에 나선 쀼 커플. 즉석에서 나온 자신의 증명사진이 만족스럽지 못한 조이! 시무룩한 조이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는 성재! 하지만 오히려 조이를 발끈하게 만들고 만 성재의 한 마디는? 시험 결과에 따라 점심식사 비용이 주어지는 좀 치사한(?) 미션! 반드시 둘 다 합격해서 최고 금액을 받겠다며 의욕을 불태우는데.. 과연 두 사람 모두 사이좋게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지? 1박 2일로 ‘농활’을 떠나라는 미션을 받은 쀼 커플. 설레는 마음으로 기차에 오른 조이는 챙겨온 마사지 크림을 꺼내고.. “목 근육이 많이 뭉쳤다”며 성재에게 마사지 크림을 발라주는데.. 예고 없이 쑥 들어온 조이의 과감한 스킨십에 성재의 반응은 어땠을지?

    283회 2015-08-08

    ♥ 우리 결혼했어요 ♥ 283회 이종현♡공승연 – 일일 알바 도전 ① & 옥상 캠핑 & 공포영화보기 종현의 빙수가게에서 일일 알바를 하게 된 승연! 손님맞이 준비를 위해 카운터에서 ‘손님과 알바생’ 상황극에 나서는데.. 사장님 종현을 유혹하는 치명적 매력(?)의 승연 모습은 과연? 신혼집으로 돌아와 시작된 둘 만의 ‘옥상 캠핑’ 제대로 캠핑 먹방을 즐기고 ‘거짓말 탐지기’ 게임을 해보는데.. 종현에게 “안 예쁜데 예쁘다고 말한 적 있다, 없다”를 묻는 승연! 과연 거짓말 탐지기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지? 다음 승연의 차례, ‘신혼집 귀신의 방 해골 가져오기’를 벌칙으로 정하고.. 사심(?) 담긴 질문을 던지는 종현! ‘절대 벌칙을 받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메서드 연기를 펼치는 승연! 과연 꽁이부부의 ‘한 여름 밤, 옥상 캠핑’ 모습은 어땠을지? 그리고 ‘공포영화 보기’ 미션을 받고 감상에 들어간 두 사람! 옥상에서 즐겨 더 오싹한(?) 공포영화 감상 모습은 어땠을지? 오민석♡강예원 – 신혼집 입주 ② & 공포영화보기 다이어트 중인 예원을 위해 셰프로 변신한 민석! 매운맛을 좋아하는 예원을 위한 특별 다이어트식을 선보이고.. 이를 맛 본 예원은 “요리사를 만난 느낌”이라고 했는데.. 과연 어땠을지? ‘공포영화 보기’ 미션을 받고 침실에서 영화를 보기로 한 오예부부. 침대에 누운 민석은 “세상에서 귀신이 제일 무섭다”며 긴장하고.. 무서운 장면이 나와 놀라는 민석의 손을 잡아주며 안심시키는 예원! 두 사람은 자연스레 서로에게 몸을 밀착시켜 의지하게 되는데.. 과연 오예부부가 공포영화를 즐기는(?) 모습은 어땠을지? 육성재♡조이 – 공포영화보기 & 운전면허 시험 도전 ① ‘공포영화 보기’ 미션을 받고 영화관을 찾은 쀼 커플. 공포영화를 잘 못 보는 성재는 조이 앞에서 만큼은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선언하고.. 영화가 시작되자 깜짝깜짝 놀라는 조이를 듬직이 토닥여주는데.. 하지만 이내 “난 안되겠다”며 상남자 코스프레(?)를 포기하는 성재!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공포영화 관람을 마칠 수 있을지? 운전면허 학과시험을 치르기 위해 시험장을 찾은 두 사람. 학과 시험 전, 교통안전교육을 받기 위해 강의실로 향하고.. 교육을 기다리다 보니 대학교 CC 같다는 조이! “대학교 CC 로망이 있었다”며 즉석에서 상황극을 벌이는데.. 캠퍼스 커플로 변신한 성재♥조이 쀼의 모습은 어땠을지?

    282회 2015-08-01

    ♥ 우리 결혼했어요 ♥ 282회 이종현♡공승연 – 옥상 물놀이 & 일일 알바 도전 ① 네 마리 강아지들과 함께 맞이한 꽁이부부의 신혼집 아침! 종현에게 ‘모닝키스를 하며 아침잠 깨우기’를 시도하는 승연.. 과연 성공했을지? ‘옥상 물놀이’ 미션카드를 받고 옥상으로 올라간 두 사람! 가볍게 시작한 물총싸움이 두 사람을 온라인 게임 속 주인공으로 완벽 빙의시키는 데.. 물총싸움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옥상 물놀이를 끝내고 향한 빙수가게! 평소 승연이 하고 싶었던 ‘빙수집 일일 아르바이트’를 하기로 한다. 까칠한(?) 사장님으로 빙의한 종현은 진지한 알바 면접을 시작하는데.. 사심 가득담긴 꽁이부부의 ‘수상한 면접’ 모습은 어땠을지? 오민석♡강예원 – 신혼집 입주 ② 신혼집 앞에 도착한 오예부부. 그 동안 로망이었던 “아내 안고 신혼집 들어가기”를 시도한 민석! 예원을 업고 한 손엔 짐까지 들고 5층까지 걸어 올라가는데..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깃털처럼 가볍다”며 허세 부린 민석의 모습은 어땠을지? 각자 싸온 짐을 풀기 시작한 두 사람. 짐을 정리하던 중 예원은 민석에게 직접 만든 커플 반지를 깜짝 선물하고.. 이어 짜장면을 먹으며 돌돌 말아 민석에게 자연스럽게 먹여주는데.. 애정표현이 서툴렀던 예원의 달라진 모습에 민석의 반응은? 신혼집 살림을 장만하기 위해 찾은 지하상가. 쇼핑만 하면 신나게 물건을 샀던 예원의 모습에 내심 불안한 민석! 그러나 예원은 가격을 꼼꼼히 살피며 알뜰살뜰한 새댁의 모습을 보이는데.. 민석이 또 한 번 반한 예원의 반전 모습은 어땠을지? 육성재♡조이 – 신혼집 꾸미기 ② & 아침식사 각자 싸온 짐들을 풀어본 성재♥조이 쀼. 웨딩사진을 대신해 꿈꾸는 결혼식 장면을 그려 벽에 걸기로 한 두 사람은 서로가 서로를 그려주기로 하는데.. 잠시 후, 조이가 그린 자신의 얼굴을 보고 깜짝 놀란 성재! 성재♥조이 쀼가 꿈꾸는 결혼식 장면은 어떻게 완성됐을지? ‘입주 파티’ 미션카드와 용돈 2만원을 받은 두 사람. 옥상에서 치킨 파티를 펼치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털어놓고.. ‘조이 앞에서 만큼은 정상인이고 싶다‘는 성재의 돌직구 고백! 이어 “난 오빠가 좋은데, 오빠는 어떠냐?”며 돌직구 질문을 던지는 조이! 과연 두 사람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일지? 아침식사를 차려놓고 남편을 깨우고 싶은 로망이 있었던 조이! 아침부터 홀로 김치볶음밥 만들기에 나서는데.. 잠에서 깨 자꾸 방에서 나오는 성재 때문에 로망실현(?)이 무산될 상황! 우여곡절 조이표 김치볶음밥은 어떻게 완성됐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