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92회 1996-02-23

    종합병원, 92회(마지막회) 성폭행으로 피해입은 환자를 맡은 도훈은 도와주려고 손수건을 내민것이 화근이 되 서 오해를 받게된다. 이일로 환자는 도훈을 보기만 하면 심적으로 불안해 하고 믿지 않게 되는것에 도훈은 속상한 마음이다. 그런 마음을 아는 현일은 환자를 찾아가 설 득하게 되는데... 한편, 만용은 빨간 립스틱을 칠한 방희에게 성적 발언은 해서 뺨을 맞게 되고 이 일 로 징계위원회에까지 가게 된다. 여성에 대한 편견을 바로 잡기 위해 방희는 당당하 게 만용에게 공개사과를 요구하게 된다.

    91회 1996-02-16

    종합병원, 91회 직장암 말기의 환자가 수술을 하면 죽는다는 점쟁이의 말 때문에 수술을 거부하고 퇴원한다. 병동에는 위암3기 판정을 받은 무속인 환자가 입원을 한다. 무속인 환자 는 간호사와 의사들의 점을 봐주고 그 말에 혹하는 간호과장(최란)은 운명의 남자를 만나기 위해 파란색 옷을 입고, 마선생(김소이)은 인태(이훈)의 바람기를 잡기위해 머리카락을 자르려 한다. 그러는 사이 직장암 환자는 복막염으로 응급실에 실려오 고 수술시기까지 놓친다.

    90회 1996-02-09

    종합병원, 90회 정기검진을 받기위해 서울에 올라온 지만의 아버지때문에 병원은 온통 과장 아버지 에게 잘 보이려고 떠들석하다. 아버지의 엉뚱한 행동에 지만은 신경이 계속쓰이고,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아버지에게 밀가루 음식을 줘서 병원은 또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다. 아버지는 지만에게 보고싶어서 왔다며 섭섭한 마음을 말하게 되는데... 당뇨병으로 입원한 할아버지는 가족들이 찾아오지 않아 이상하게 생각한다. 선녀는 할아버지를 자신의 친 할아버지 처럼 보살펴주고, 풍천은 우연히 할아버지에게 10억 이 든 통장이 있음을 알게되고 흑심을 품고 할아버지에게 잘 해준다. 그러던 어느 날, 딸이 찾아와 할아버지에게 모질게 하고 10억이 있다는 소리를 들은 딸은 결국 그 통장을 몰래 들고 가게 되는데...

    89회 1996-02-02

    종합병원, 89회 배가 아파서 엄마와 급히 병원을 찾은 대학생 1학년 체은, 체은의 임신 8주라는 소식 에 엄마는 충격에 빠지고 의사들을 나무란다. 체은은 입원하며 안정을 찾던 중 갑작 스런 통증에 수술로 아이를 낳아야 한다고 하자 엄마는 아이는 상관없다며 수술을 반대한다. 하지만 인태의 설득으로 수술을 하게 되고, 체은모는 입양 할것을 주장하 지만 체은이는 자신이 기르겠다며 엄마놔 싸우게 되는데...

    88회 1996-01-26

    종합병원, 88회 위암3기의 의사3년자 영준은 자실을 시도하려다 응급실로 실려온다. 갑작스런 영준 의 자살에 아내 현주는 큰 충격을 받게 된다. 도훈은 영준을 알아보고 걱정을 하고, 현주는 충격에 실독증이라는 글을 읽지 못하는 현상까지 나타나고, 삶을 포기하려 는 영준에게 동료의사들은 심란해 하고, 영준은 현주의 힘들어하는 모습을 볼 수 없 어 자살을 결심 했다고 말한다. 결국 영준은 현주와의 오해를 풀고 수술실로 향하게 된다.

    추천! 무료 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