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55 회 1992-05-31

    사랑이 뭐길래 55회 창규는 철진의 멍든 눈을 보고 걱정하고, 그런 창규에게 철진은 쑥쓰러워하며 성공했다고 말한다. 그 후 철진과 정은의 사이는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할머니는 동생 미숙이 떠나는 날이 되자 가지 말라고 떼를 쓴다. 성실은 민우와 데이트를 즐기고, 정섭의 여자배우 사진을 모으는 취미에 창규와 심혜는 웃는다. 한편 지은이는 대발에게 진통이 시작됐다고 말하고, 진통이 시작됐다는 말에 병호는 택시를 잡으러 뛰어나간다.

    54 회 1992-05-30

    사랑이 뭐길래 54회 철진과 정은은 병이 나 신혼여행에서 일찍 돌아온다. 무릎을 다친 정은과 손가락을 다친 정은을 본 심혜는 놀라고, 정은이가 철진의 손가락을 물어뜯었다는 얘기에 심혜는 깜짝 놀라서 정은을 야단친다. 쏜살같이 뛰어온 창규는 철진과 정은이가 함께 자는 것을 보고 흐뭇해 하는데, 심혜에게 속사정을 듣고 걱정한다. 손가락을 물린 철진을 보며 창규는 답답하고, 할머니는 동생 미숙이 떠날 준비를 하는 것을 보며 기분이 나빠진다. 한편 철진과 정은은 다시 첫날밤을 시도하는데...

    53 회 1992-05-24

    사랑이 뭐길래 53회 대발과 지은이는 가족들 앞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른다. 그 모습을 창규와 심혜는 흐뭇하게 바라보고, 정은이는 그 와중에 책을 보고 있는 철진에게 화가 난다. 병호는 딸 성실에게 선을 보라고 하지만 성실을 싫다고 말한다. 민우는 성실의 집 앞에서 휘파람을 불며 맴돌다가 뛰쳐나온 병호를 보고 도망간다. 한편 할머니들은 갑자기 설악산으로 여행을 떠난다. 덕분에 창규와 심혜는 오랫만에 둘만의 시간을 가지게 되고, 인생을 뒤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52 회 1992-05-23

    사랑이 뭐길래 52회 정은이는 창규와 심혜에게 결혼 안하면 안되냐고 심각하게 말하고, 이 말에 당황한 심혜는 흥분해서 정은을 다그친다. 일단 정은이는 결혼은 하기로 심혜와 약속하지만, 불평도 없이 말을 잘 듣는 철진이가 재미없고 답답해 죽을 지경이다. 할머니는 동생 학준이 아픈 것이 아니고 돈이 필요해서 올라온 것을 알게 된다. 화가 난 할머니는 학준을 혼내면서도 돈을 줘 집으로 돌려보낸다. 아무것도 모르는 심혜는 학준의 입원 준비로 바쁘다. 한편 병호는 지은에게 푹 쉬라면서 휴가를 주는데...

    51 회 1992-05-17

    사랑이 뭐길래 51회 대발은 창규와 심혜에게 자초지종을 얘기한다. 심혜는 대발이 앞에서는 지은을 두둔하지만 지은에게는 집에 가라며 나무란다. 창규는 대발에게 절대 굽히지 말라고 하고, 그 말에 자극받은 대발은 지은을 두고 집에 가버린다. 양가 집에서는 대발과 지은을 나무라고, 순자는 지은을 데리고 간다. 결국 대발과 지은은 화해한다. 그 후 대발은 편지 내용을 분석하며 지은에게 질문하고, 지은은 웃으며 설명해준다.

    추천! 무료 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