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52 회 2006-02-27

    <안녕, 프란체스카> 스페셜 ★ <안녕, 프란체스카> 스페셜 !!! 내 생애 이런 시트콤은 없었다! 2005년과 2006년을 빛낸 슈퍼 초특급 울트라 판타지 섬뜩 코믹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 드디어 그 대단원의 막을 내리고... 더 이상 웃을 일도 없다. 입맛도 없다. 프란체스카를 돌려줘!!! 울부짖으며 긴긴밤 깊은 슬픔에 베갯잇을 적셨던 여러분께 드리는 마지막 선물! <안녕, 프란체스카> 스페셜!!! 미친 듯이 웃고, 펑펑 눈물을 쏟게 했던 명장면 퍼레이드와 또 하나의 스페셜~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에피소드! 너무 웃겨 빼꼽 빠질까 걱정되어 차마 공개하지 못했던 미공개 상상초월 NG 모음!! 그 뿐이 아니다! <안녕,프란체스카>가 낳은 신드롬! 젠~젠~젠~ 젠틀맨이다!까지!! <안녕, 프란체스카>와 함께 하는 진짜 마지막 시간~!! <안녕, 프란체스카> 스페셜!! 곧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개봉박두!!

    51 회 2006-02-20

    43. 안녕, 프란체스카 Episode 43. 안녕 프란체스카. "뭐? 인성이가 헌터가 될 운명이라고??" 설마했던 일이 현실로 다가왔음을 깨닫는 소피아. 그리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원로회에선 인성이가 헌터에게 발각되기 전에, 먼저 손을 써야 한다고 결론을 내리는데... 같은 시각, 헌터는 다이아나를 통해 마침내 인성을 찾는데 성공한다. 한편, 프란체스카는 인성이 위험한 존재라는 걸 알면서도 인성을 잃고 싶지 않은 마음에, 인성을 데리고 몰래 집을 빠져나온다. 그러나 이미 상황은 헌터의 손아귀에 넘어간 상태. 아무리 도망을 쳐도 그 끝엔 이미 헌터가 서 있고... 이젠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다! 서서히 드리워지는 어둠의 그림자... 과연 이들의 운명은? 지난 한 해 동안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안녕, 프란체스카>!! 그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최종회가 시작됩니다!!

    50 회 2006-02-13

    41. 미우나 고우나 이사벨
    42. 어둠 속의 목소리
    Episode 41.미우나 고우나 이사벨 "이 결혼은 원천적으로다가 무효예요!!!" 까를로스가 이사벨에게 사기결혼을 당한 거라니.. 이게 무슨 뱀파이어가 십자가 들고 생마늘 씹어 먹는 소리야!! 까를로스의 사기결혼 내막을 알게 된 정의의 여동생 다이아나! 좋아! 이사벨, 네 스스로 이혼장에 도장 찍도록 하겠어!! ''못된 시누이 다이아나'' VS ''철거머리 새언니 이사벨''의 피 튀기는 시집살이 대전쟁!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이사벨과 까를로스의 결혼.. 과연 이사벨은 핑크빛 미래를 지켜낼 수 있을까? Episode 42.어둠 속의 목소리 무어?? 대한민국에 뱀파이어가 살고 있다구?! 미모의 뱀파이어(이채)가 헌터에게 당해 재로 변하는 모습이 CCTV에 찍히고.. 한반도 일대는 뱀파이어 소동으로 후~끈 달아오른다!! 인터넷 게시판엔 뱀파이어 “있다! 없다!!” 공방으로 후끈~! 홈쇼핑에선 ‘뱀파이어 퇴치 5종 세트’를 사려는 사람들로 후끈~! 우리 뱀파이어 가족들 난데없는 뱀파이어 소동으로 긴장모드에 들어가는데.. 한편, 건강하던 인성이가 갑자기 아프기 시작하고.. 인성이 가슴에 새겨진 비밀의 문신이 빛을 발하기 시작하는데.. 깊은 밤, 인성을 불러내는 어둠의 목소리... 그리고 서서히 밝혀지는 비밀의 내막! 도대체 인성에게 아니, 우리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49 회 2006-02-06

    39. 지가 귀여우면 얼마나 귀여워?
    40. 파랑새는 가까이 있었다
    Episode 39.지가 귀여우면 얼마나 귀여워? "제발 나한테 신경 좀 꺼!!!" 질풍노도 반항아 인성! 참견쟁이 잔소리꾼 엄마 프란체스카 때문에 그 좋아하는 오락도 못하고... 하루하루가 고달프다. 그러던 중, 집안에 굴러들어오게 된 복덩이, 연미! 인성은 연미 덕에 학원도 안 가고, 신나는 오락이나 실컷 하면서 자유를 만끽하는데... 어랍쇼? 아니, 굴러온 돌이 박힌 돌 빼는 것도 유분수지, 어디 감히 내 자릴 넘봐? 귀여워도 너무 귀여운 연미에게 밀려 프란체스카의 관심마저 잃어버린 인성. 하지만, 이대로 순순히 물러날 이인성이 아니지~ 인성, 나름대로 대 반격에 나서는데... 돌아온 탕아! 인성이의 파란만장 우여곡절 제자리 찾기! Episode 40.파랑새는 가까이 있었다. 만 번 찍어 안 넘어올 땐, 도끼를 의심해라! 오백평생을 오매불망 프란체스카만 바라보며 살아온 까를로스 그러나 눈물의 만한번째 프로포즈마저 군고구마 봉투가 된 이상, 이대로 있을 순 없다. 개껍데기 막역지우, 이사벨아! 나 좀 도와줘! 해서, 해바라기 까를로스 이사벨과 함께 새로운 작전에 돌입하는데... 다름 아닌, 짝사랑 탈출의 기본기! 질.투.작.전! 이사벨, 까를로스의 회유에 홀라당 넘어가 가까 애인 행세를 하게 된다. 한편, 그들의 가짜 연인 행세에 프란체스카의 속눈썹이 떨리고... 초소형 프로젝트가 먹혀들어감에 까를로스, 쾌재를 부르는데... 아뿔사! 이게 왠일? 가짜 애인 하다보니 진짜처럼 느껴진다. 내 심장이 왜 이러지? 고장났나? 까를로스만 보면 쿵딱쿵딱 뛰는 가슴. 까를로스! 미안하지만, 너의 신부는 내가 되어야겠어! 이사벨, 까를로스를 향해 새로운 사랑의 도끼를 꺼내든다.

    48 회 2006-01-23

    37. 어린이셋트 먹을 나이는 지났어
    38. 딸들아, 일어나라!
    2006년 01월 23일(월) / 제000048회 Episode 37.딸들아, 일어나라! 달리는 버스 안에서 맨손으로 치한을 때려잡고 ''''버스 안의 잔다르크 할머니''''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사벨. 졸지에 페미니스트가 되다!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의 탄생! 이사벨의 <우먼 앤 더 시티>!! 각종 신문과 잡지 인터뷰에 강의 요청 쇄도, 여성 잡지 표지모델과 이사벨 자서전 <젠틀맨은 없다>출판까지~!!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으며 여성의 대변자로 승승장구 하는데~~ 이게 꿈이야 생시야!! 아시아의 한류스타! 이사벨의 젠틀맨! 성현(이루)이 이사벨에게 사랑고백을?? 성현씨와 함께라면 부와 명예, 이딴 거 다 필요 없어!! 언제나 위험한 사랑에 자신을 던지는 이사벨, 이번에는 결혼을 앞둔 성현과 사랑의 야반도주를 결심한다. Episode 38.어린이셋트 먹을 나이는 지났어 사랑엔 국경도 없다는데~ 289살 나이 차이 따위가 무슨 상관?! 11살의 인성!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사랑해! 다이아나!!" 사춘기 초입에 들어선 11살 인성~ 이사벨의 로맨스 소설 ''''야성의 다이아나''''를 훔쳐보고 가슴이 콩닥콩닥~ 그런 인성의 마음에 강렬한 큐피트 화살을 날리는 이가 있었으니~ 그녀는 바로 미모의 뱀파이어 다이아나!! 오오~ 예림에게선 느낄 수 없는 성숙한 여인의 향기! 다이아나 앞에서 사랑의 세레나데 <내 여자라니까>를 열창하는데... 11살 인생에도 남자의 사랑은 있는 법!! 우리의 인성~ 과연 28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

    추천! 무료 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