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21회 2018-12-06

    출연 며느리 : 백아영 시즈카 이현승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초보 새댁 이현승! 시댁 식구들과 함께 하는 집들이
    - 결혼 후 첫 집들이를 하는 현승네!시아버지의 도움을 받아 함께 음식 준비를 하는 데!아무리 요리 고수 시아버지가 나선다 해도마음이 불편한 현승!부엌에서 ‘제가 할 게요’만 외치고!과연 현승은 마음 편하게 집들이 준비를 마칠 수 있을까? - 집들이 손님들이 도착하고! 즐겁게 식사를 하던 중만삭의 몸으로 커리어를 유지하 고 있는현승의 마음을 불편하게 한 시댁 식구들의 말 잔치!!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 소라 200일 기념 촬영!
    - 둘째 딸 소라 200일 기념 촬영에 나선 시즈카네!첫째 하나를 봐주기 위해 시어머 니 &시누이까지 총 출동!하.지.만 소라 옷을 고르는 내내 강해도 너무 강한시누이의 자 기주장으로 기를 펴지 못하는 시즈카!과연 사진 촬영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 소라 200일 기념 촬영이 진행 중인데가족사진을 찍자 말하는 시어머니&시누이! 예 정에 없던 갑작스런 요구에 난감해진 시즈카&창환의 선택은?
    전업주부 며느리 백아영! 시누이 집 방문 두 번째 이야기
    - 시누이 집에서 저녁식사를 만들며 시어머니에게 음식을 배우는 아영! 기본적인 칼질부터 양념 비율까지! 아영의 손끝을 거치는 순간순간 멈추지 않는 시 어머니의 잔소리! 과연 아영은 저녁을 맛있게 준비할 수 있을까? - 드.디.어 집주인 시누이 등장! 시누이와 함께하는 저녁식사 도중 아영을 당황하게 만든 시어머니의 폭탄 발언은?!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20회 2018-11-29

    출연 며느리 : 백아영 민지영 이현승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전업주부 며느리 백아영! 시어머니의 갑작스러운 호출!
    - 정태의 출근준비를 돕던 중, 갑자기 걸려온 시어머니의 전화 한 통! 넘어져서 무릎을 다쳤다는 시어머니! 아영에게 시누이 집까지 데려다 달라 부탁하는데! 시어머니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어 결국 시댁 행을 택한 아영! - 시누이 집에 데려다 주고 오는 줄만 알았던 아영! 하지만 시어머니는 청소의 달인 아영에게 함께 시누이 집을 청소하자 말하는데! 과연 아영의 반응은?
    새댁 민지영! 시부모님과 떠난 겨울 바다 여행!
    - 스케줄로 바쁜 형균을 제외하고 지영&시부모님 셋이서 떠나게 된 바다 여행! 지영은 남편 없이 시부모님과 여행을 즐길 수 있을까? - 바다에 도착한 가족들! 바다 구경을 마치고 제철을 맞은 대하구이를 먹기 위해 식당으로 이동! 지영이 남편 형균과 통화하는 사이, 식사를 위한 모든 세팅을 끝낸 시아버지! 이를 바라본 착한 며느리 병 지영의 반응은?
    초보 새댁 이현승! 결혼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시어머니 생일!
    - 결혼 후 처음 맞이하는 시어머니 생일에 직접 음식을 대접하기로 한 부부! 식사 준비 전, 마트에서 장을 보는 현승&현상! 현승은 촉박한 시간에 빨리 장을 보려 하지만 모든 재료는 꼼꼼하게 봐야한다며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는 남편 현상!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생일상을 차릴 수 있을까? - 예상보다 이른 시간에 도착한 시부모님! 생각보다 오래 걸려 절반도 준비하지 못한 생신 상! (순서 바꿨어요)준비가 덜 된 생신 상을 본 시부모님의 반응은?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19회 2018-11-22

    출연 며느리 : 민지영 백아영 이현승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전업주부 며느리 백아영! 친정엄마와 시어머니 急 만남! 두 번째 이야기
    - 저녁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아영은 시어머니에게 배운 소고기 뭇국에 도전한다. 부엌에서 바쁘게 음식 준비를 하는 아영과 친정엄마. 그리고 거실 소파에 앉아 원격 조종하는 시어머니! 그렇게 시어머니의 원격조종으로 완성된 소고기 뭇국을 맛 본 가족들의 반응은? - 평소 건강을 위해 삼삼하게 음식을 만드는 친정엄마와 자극적이고 강렬하게 음식을 만드는 시어머니! 두 사람 사이에서 벌어진 뜻밖의 반찬 맛 자랑 배틀까지!
    새댁 민지영! 시부모남과 목공방 나들이
    - 평소 목공예를 좋아하는 시부모님과 함께 공방을 찾은 지영부부! 나무 도마를 갖고 싶어 했던 시어머니는 지영과 함께 도마를 만들기 시작한다! 하지만 디자인부터 손질, 데코레이션까지 여러 과정을 거치며 벌어진 지영과 시어머니 간의예상치 못한 신경전! 과연 그 결과는? - 도마를 만드는 지영&시어머니와 달리 스케일이 남다른 시아버지는 급작스레 수납장을 만들기로 결정! 덕분에 도마를 만들려던 형균은 얼떨결에 함께 수납장을 만들기 시작하고! 초보자에겐 어려운 수납장 만들기! 과연 시아버지&형균은 무사히 완성할 수 있을까?
    초보 새댁 이현승! 결혼 후 첫 명절 두 번째 날
    - 결혼 후 시외갓집에서 처음 맞는 명절 아침, 늦잠을 자고만 현승&현상! 그리고 예상치 못한 시어머니의 돌발 행동으로 뿔난 시외숙모! 아침부터 안절부절 가족들 눈치만 보게 된 현승은 첫 명절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까? - 설거지 배 윷놀이 배틀! 대가족인 만큼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설거지 거리들! 공평하게 윷놀이를 통해 설거지 할 사람을 선정하기로 하는데! ‘설거지를 피하고 싶은 자 승리하라!’ 과연 윷놀이 초보 현승은 산더미처럼 쌓인 설거지를 피해갈 수 있을까?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18회 2018-11-15

    출연 며느리 : 시즈카 백아영 이현승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전업주부 며느리 백아영! 친정엄마와 시어머니의 急 만남!
    - 예고 없이 방문한 친정엄마와 아영의 합동 공세로 곤경에 처한 정태는 방으로 들어가 꼼수를 부리며 자신이 빠져나갈 구멍을 생각해내는데... 정태가 아영 몰래 세운 은밀한 꼼수의 정체는? - 정태의 부름에 한걸음에 달려 온 시어머니! 그렇게 성사된 사돈 간의 급 만남!‘아들 최고!’를 외치는 시어머니와 ‘100점짜리 남편은 아냐’라고 주장하는 친정엄마! 사돈 사이에 시작된 은근한 신경전! 과연 그 결과는?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 시댁 식구들과의 가족 여행 두 번째 이야기!
    - 여행 둘째 날 아침, 가족들의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시즈카! 하나와 시부모님에게 한식 밥상을 차려주고 자신은 간단히 시리얼로 식사를 대체하는데. 그 모습을 바라본 시어머니의 불평 한 마디! 과연 시즈카의 반응은? - 계속 내리는 비에 여행 일정에 차질이 생긴 가족들! 결국 예정돼 있던 일정을 취소하고 근처 카페로 이동한다. 하나와 시댁 식구들은 바다를 구경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고, 덕분에 결혼 후 오랜만에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갖게 된 시즈카&창환!
    초보 새댁 현승의 결혼 후 첫 명절! 두 번째 이야기!
    - 끝이 보이지 않는 명절 음식 준비에 지친 임산부 현승을 배려한 가족들! 방에 들어가 쉬라고 권유하는 가족들에 초보 새댁 현승의 반응은? - 드디어 끝이 보이는 전 부치기! 차곡차곡 쌓인 전을 보며 뿌듯해 하려는 찰나! 아직 끝난 게 아니다?! 1차 전부치기에 이어진 2차 ‘전’에 초보 새댁 현승의 반응은?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17회 2018-11-08

    출연 며느리 : 시즈카 백아영 이현승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이.나.리를 찾아온 새로운 며느리! 이현승&최현상 부부
    - 새로운 부부의 등장! 그룹 가수 '오션'으로 데뷔해 지금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가수 최현상 그리고 9년 차 베테랑 기상캐스터 이현승결혼한 지 3개월! 달달함이 흘러넘치는 현승&현상 부부의 일상 최초 공개! - 결혼 후 첫 명절을 맞이한 초보 새댁 현승! 시외갓 집에 도착한 현승은 앞치마로 갈아입고 본격 전 부치기에 돌입! 그런 현승을 곤란하게 한 눈치 無! 초보 남편 현상의 말 한 마디는?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 시댁 식구들과 떠난 가족 여행
    - 시댁 식구들과 갑작스런 가족여행을 떠난 시즈카! 어린 소라를 데리고 어색한 시댁 식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에 방 배정부터 저녁 메뉴 선정까지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닌데... 과연 시즈카는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을지...! - 저녁식사 도중 시즈카에게 날라 온 시누이의 핵직구! '불편한 점이 있으면 직접 말해 달라!'는 시누이의 폭탄 발언에 시즈카의 반응은?
    전업주부 며느리 백아영! 아영이 외출한 사이 친정엄마의 急 방문
    - 오랜만에 홀로 남은 집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정태! 그리고 아영이 집을 비운 사이, 아영이 좋아하는 반찬을 양손 가득 싸 들고 방문한 친정엄마! 예고 없던 갑작스런 방문에 정태는 아영에게 SOS를 보내는데! 아영의 반응은? - 친정엄마 앞에서 다시 시작된 아영네 합가 이야기! 며느리와 합가했던 경험이 있는 친정엄마는 아영의 합가를 반대하지만, 정태는 꿋꿋하게 합가 의지를 밝히고! 그런 정태를 바라본 친정엄마의 반응은?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