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다시보기를 보며 방송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보기

단축키 안내 자막안내

홈페이지로 이동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바로보기 다운로드 무료보기

    다른 회차 보기

    최신순

    회차 방송일 내용
    13회 2018-10-11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열세 번째 이야기!
    새댁 민지영! 시어머니의 신혼집 기습 방문!
    - 지인의 결혼식으로 갑자기 서울에 올라오게 된 시어머니!갈 곳이 마땅치 않아 지 영 에게 전화를 해보지만 바쁜 지영은 부재중! 어쩔 수 없이 아들 형균에게 집 비밀번호 를 받아 직접 누르고 들어가게 된 시어머니! 시어머니의 예기치 못한 기습 방문 소식 을 접한 새댁 민지영의 반응은? - 부부가 없는 빈집에 도착한 시어머니! 거실부터 부엌까지 집 구경을 하다 여기저 기 널브러진 옷과 설거지거리를 보게 되는데! 난장판으로 어질러진 집안을 보게 된 시어머니의 반응은?
    <이.나.리>를 찾아온 NEW 페이스! 백아영&오정태 부부 첫 등장!
    - 개그맨 오정태&백아영 부부의 첫 등장!집에서는 가부장적인 가장의 모습 그대로! 개그맨 오정태의 일상 전격 공개!식사 도중 남편 정태에게 시어머니의 갑작스런 방 문 소식을 통보받게 된 아영의 반응은? - 정태가 출근한 사이! 양손 가득 음식을 싸가지고 방문한 시어머니!시어머니는 음 식 을 정리하는 아영에게 은근슬쩍 합가 이야기를 꺼내고... 아영 부부가 시부모님과 합 가를 고민하게 된 사연은?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 시댁에서 벌어진 뜻밖의 요리 배틀(!)
    - 오랜만에 시댁에 방문한 시즈카 네시부모님에게 일본식 영양밥과 조개찜을 선보 이 려는 시즈카와 창환이 좋아하는 한국식 오리찜을 준비하는 시어머니! 어느새 주방에 서는 두 사람 간의 묘한 신경전이 흐르고...뜻밖에 벌어진 한일 요리 배틀의 결과는? - 저녁 식사 도중 자연스럽게 흘러나온 시즈카와 창환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두 사 람의 결혼을 반대했던 시부모님! 그리고 그런 시부모님의 마음을 돌린 창환의 말 한 마디는?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12회 2018-10-04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열두 번째 이야기!
    갑작스러운 시어머니의 손님 초대 소식, 멘붕에 빠진 새댁 민지영?!
    - 곡성에서의 둘째 날 아침, 여유롭게 아침을 즐기려던 지영 하지만 시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손님 방문 예고에 크게 당황한 지영! 설상가상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시어머니를 주시하며 분주하게 움직이는데...생 전 처음 만들어보는 음식에 시어머니를 도와 쉴 틈 없이 열심히 말고, 깎고, 볶고, 담 고... 약속한 시간이 다가올수록 지영과 시어머니의 움직임도 더욱 빨라지고... 과연 지영은 무사히 손님맞이를 끝낼 수 있을 것인가? - 손님들과의 식사자리에서 나온 시아버지의 깜짝 발언!‘며느리가 4대 독자를 낳으 면 크게 잔치를 벌이겠다.’ 선언하는데...!갑작스러운 시아버지의 돌발 발언을 듣게 된 지영의 반응은?
    할 말은 하는 며느리 신소이! 둘째 만들기 프로젝트!
    - 아들 윤우에게 동생을 만들어주고 싶은 소이! 남편 현준과 함께 정자검사에 나서 다!‘혹시 나 때문은 아닐까?’ 하는 마음에 유독 긴장한 현준! 병원에 도착해 검사를 시작하고고대하던 검사 결과를 듣는 소이&현준! 과연 현준의 정자 건강 상태는? - 직접 만든 반찬을 주기 위해 소이네 집에 방문한 시어머니!소이에게 현준의 정자 검사 결과를 전해 듣게 된 시어머니! 과연 시어머니의 반응은?또한 둘째가 생기지 않 아 끊임없이 걱정하는 소이를 본 시어머니의 돌직구 한마디는?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 시누이와 함께 백화점 나들이
    - 첫째 딸 하나의 옷을 사주기 위해 시누이와 함께 백화점 쇼핑에 나선 시즈카편한 게 최고! 활동성 높은 옷을 선호하는 시즈카와 예쁜 샤랄라~ 공주 원피스를 사주고 싶은 시누이와의 취향 차이... 그 사이에서 어쩔 줄 몰라 하는 남편 창환...과연 시즈 카와 시누이는 무사히 쇼핑을 마칠 수 있을까? - 쇼핑 중 장난감 가게 앞에서 멈춰버린 말괄량이 하나!쇼핑 전, 엄마와 ‘오늘은 절 대 장난감을 사지 않겠다.’ 약속했지만 갖고 싶은 장난감 앞에서 무너진 하나의 굳은 의지!아이 버릇이 나빠질까 ‘절대 안 돼!’만 외치는 확고한 시 즈 카에 ‘오늘만~’ 사주자고 하는 시누이! 과연 시누이의 끈질긴 요청에 시즈카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11회 2018-09-27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열한 번째 이야기! 새댁 민지영! 시조부모님과 함께 하는 저 녁식사
    - 시조부모님 댁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모인 가족들 본격적으로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어머니! 지영 또한 시어머니의 진두지휘 하에 저녁을 준비하며 지저분한 냉장고 청소까지 시작하는데! 두 며느리 지영과 시어머니는 에어컨 없는 부엌에서 무더위와의 사투를 벌이고. 한편, 마당에서 돗자리 깔고 여유롭게 수박을 먹던 모습을 지영에게 딱 들킨 곡성 프린스 형균! 과연 지영의 반응은? - 저녁 메뉴로 전복죽을 준비하던 시어머니는 아들 형균에게 집 앞 텃밭에서 파를 뽑아오라는 지령을 내린다! 어머니의 지령을 받은 형균은 아버지와 함께 신중하게 파를 고르기 시작... 엄격하게 선별한 파를 뽑아들고 수돗가로 향하는 형균과 시아버지 과연 형균과 아 버지가 힘을 합쳐 뽑아온 파를 본 어머니의 반응은?
    할 말은 하는 며느리 신소이! 시어머니 앞에서 ‘남편 반품’을 외치다!
    - 소이가 집을 비운 사이 아들 윤우와 자신의 취미생활 ‘신발 청소’에 열중하던 현 준! 때마침 쇼핑을 마친 시어머니와 소이가 귀가하고. 소이는 거실에 펼쳐진 신발을 보 고 분노지수가 올라가기 시작한다! 잔뜩 화가 난 소이는 ‘남편 반품!’까지 외치고 마 는데!이를 바라본 아들 바보 시어머니의 반응은? - 아들 러버♡ 아들 바라기♡ 아들 현준에게 무한 애정을 쏟는 소이의 시어머니! 시어머니가 현준에게 특급 애정 공세를 퍼붓게 된 계기는 따로 있었다?! 지금까지 한 번도 밝힌 적 없는 시어머니의 숨겨왔던 속마음 大.공.개!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 시누이가 초대한 시어머니의 방문!
    - 시누이의 예고 없던 초대를 받고 시즈카의 집에 방문한 시어머니!집안 곳곳을 구 경 하기 시작하는데. 그러다 하나의 방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시어머니? 갑자기 시즈카와 남편 창환을 불러 야단치기 시작하는데!시어머니가 하나의 방에 서 언성을 높인 이유는? - 결국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게 된 가족들!시즈카는 신생아 소라를 데리고 고기 연 기 를 피해 방에 숨어 있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그런 시즈카의 모습을 보고 마음이 불편한 남편 창환의 반응은?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10회 2018-09-05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열 번째 이야기!
    새댁 민지영! 시댁 어른들과 첫 가족사진 촬영에 나서다!
    - 새댁 민지영, 시아버지의 소원을 들어주다?! 시아버지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오 랜만에 곡성에 방문한 지영네 시아버지 소원을 위해 시할아버지&시할머니까지 총 출동! 과연 시아버지가 지영 에게 조심스럽게 부탁한 소원은? - 시아버지 소원 성취 후, 다함께 가족사진 촬영에 나선 지영네 시조부모님&시부모님과 함께 생에 첫 가족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에 방문한 지 영! 메이크업 받은 지 18년 차! 오늘만큼은 일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나서 시할머 니와 시어머니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지영! 모두가 꽃단장을 마친 뒤, 화목하게 사진을 찍던 중! 갑자기 기분이 언짢아진 시아버지?! 시아버지가 호통 치며 자리를 박차고 나서게 된 사연은?
    할 말은 하는 며느리 신소이! 시어머니와 함께 나선 첫 쇼핑 나들이
    - 의류 쇼핑몰 대표로 일하는 소이! 시어머니와 첫 쇼핑 데이트!프로다운 눈썰미로 시어머니에게 여러 옷을 추천해보지만 종잡을 수 없는 시어머니만의 특별한 취향을 맞추기 어려워 소이는 곤란함을 느끼는데...!옷에 이 어 침구류 구경에 나선 시어머니는 갑작스레 소이에게 살림 이야기를 꺼내며 언성 을 높이기 시작하고... 과연 소이는 시어머니와의 첫 쇼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 쇼핑 후, 시어머니와의 식사식사 도중 육아와 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소이이게 시 어 머니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진심어린 조언을 해준다. 그리고 시어머니 입에서 또 한 번 나오게 된 “윤우 어항 사건”!카리스마 시어머니에게 할 말은 하는 며느리 소이 의 반응은?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 막무가내 시누이의 야간 기습방문 세 번째 이야기
    - 시누이의 기습방문으로 인해 늦은 시각 잠든 시즈카와 가족들! 다음날, 가장 먼저 일어난 시누이는 시즈카에게 배고프다며 아침메뉴로 간단한(?) ‘콩나물국’을 요청한다! 하지만 냉장고에 없던 기습 재료 준비가 안된 메뉴에 당황한 시즈카! 과연 시즈카의 반응은? - 아침식사 후, 설거지를 하고 있는 시즈카에게 다가와 깜짝 발언을 하는 시누이! 시 즈카가 장보러 나간 사이 집으로 초대한 손님이 있다고 하는데... 과연 시누이가 시 즈카의 허락 없이 초대한 손님의 정체는?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9회 2018-08-29

    여자들은 결혼하면 이상한 나라에 살게 된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아홉 번째 이야기!
    초보 며느리 민지영! 시부모님과의 저녁식사
    - 지영은 지난 곡성 방문 때 배웠던 ‘시어머니 표 고추장 멸치볶음’에 도전! 지영을 당황하게 한 시어머니의 ‘대강, 약간, 조금’ 3단 콤보 레시피! 간을 봐도~ 봐도 좀처럼 맛이 나지 않는 멸치볶음에 멘붕이 오기 시작하는데...과 연 지영은 무사히 ‘시어머니 표 고추장 멸치 볶음’을 완성할 수 있을까? - 新덤앤더머 부부의 탄생?! 낙지 두 마리 vs 지영&형균 부부의 세기의(?) 대결! 유럽 여행 가기 하루 전, 지영&형균의 집에서 하룻밤 묵게 된 시부모님! 지영&형균은 그런 시부모님의 몸보신을 위해 특급 메뉴 ‘낙지 제육볶음’을 준비!난 생처음 산 낙지를 손질해보는 지영&형균, 온갖 호들갑을 떠는 부부의 모습을 본 시 어머니의 반응은?
    할 말은 하는 며느리 신소이! 시어머니와 함께 첫 등산에 나서다
    - 시어머니와 함께 생에 첫 등산을 나선 소이! 거침없이 돌직구 발언을 날리는 시어머니와의 약속 시간에 늦는 실수를 범하며직 접 도시락을 준비한 소이! 과연 소이가 열심히 준비한 도시락을 먹은 시어머니의 맛 평가는? - 등산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시어머니 댁 방문! 시어머니 댁에 도착 후, 평화롭게 땀을 식히던 시간도 잠시, 소이&현준이 한 눈 판 사이에 시어머니의 물건을 건드린 윤우! 시어머니는 그런 윤우를 보며 소이에게 호 통을 치기 시작하는데... 갑작스럽게 펼쳐진 당황스러운 상황에 며느리 소이의 대처법은?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 시누이 기습방문 두 번째 이야기
    - 아이들이 모두 잠든 야심한 시각, 시즈카의 집에 갑작스럽게 방문한 시누이! 오자마자 조카를 찾는 시누이에 아이들은 모두 잠에서 깨고 마는데.. 뒤이어 갖게 된 야식 타임까지! 과연 하루종일 육아와 살림에 지친 시즈카의 반응 은? - 시누이와 함께 야식을 먹는 도중 시작된 시누이의 시즈카 첫인상 토크! ‘여우처럼 생겼어~’, ‘얄미워!’ 등 연달아 이어지는 시누이표 핵직구 충격 발언이 이 어지는데... 과연 시즈카는 무사히 시누이와의 하룻밤을 보낼 수 있을까?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이.나.리로 오세요~!